[18호]고전압, 저저항 PC전해질 셀 출시!
LS엠트론은 ’13년 Ultracapacitor 제품 Line-up에 PC(Propylene Carbonate)계 제품을 추가, 시장 대응력을 강화했다.
신규 출시한 셀은 시장에서 통용되던 기존의 PC 셀 대비하여 DC ESR을 획기적으로 낮추고, 출력 특성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PC 셀 전압의 한계라고 여겨왔던 2.5V를 뛰어넘어 AN(Acetonitrile)계 제품과 동등 수준의 2.7V의 정격 전압 특성을 확보했다.
특히 신규 개발된 PC 셀 내부저항은 기존의 AN제품과 유사한 값을 보이고 있어 PC 셀의 최대 단점을 극복했다는 점에서 커다란 의미가 있다.
기존의 PC계 제품들은 AN계 제품 대비 낮은 전기적 성능 및 온도 특성으로 부품 변경에 보수적인 일본시장에 국한되어 사용된다는 한계를 보여 왔으나, 금번의 제품 출시로 그 격차를 한층 줄이게 됐다. AN 셀이 적용되기 힘든 고온 특성이 요구되는 application으로의 판매확대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S엠트론은 금년 AABC, Battery Japan등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PC계 제품뿐만 아니라, 대용량 원통형 제품 및 향후 자동차에 적용될 ISG 모듈등 다양한 제품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제품 구매 및 상세한 문의는 LS엠트론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el. 031-8045-9583
www.lsmtron.com
www.ultracapacitor.co.kr